PPT악보/CCM.복음송2019. 3. 16. 16:1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 사람 모두 다 날 알아주지 않아도

주님께서 날 믿으니 나 또한 그를 믿네

곁에 있는 모든 이 날 조롱하며 놀려도

나 기뻐 이 길 걸음은 주님이 계심이라


보이는 것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라

주 말씀하시네

겉 사람은 폐해도 내 속의 영 새롭게

나 승리하리라


내가 찬양하리라 영원하신 주

내가 찬양하리라 변함없는 주

내가 찬양하리라 영원하신 주

내가 찬양하리라 변함없는 주

주 찬양


때때로 나 기도할 때 응답 없음이 슬퍼도

보이지 않는 주님이 내 곁에 있음 믿네

세상 것과 비교하며 낙심하고 지칠 때도

나 택한 이 길 걸음은 주님이 계심이라


보이는 것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라

주 말씀하시네

겉 사람은 폐해도 내 속의 영 새롭게

나 승리하리라


내가 찬양하리라 영원하신 주

내가 찬양하리라 변함없는 주

내가 찬양하리라 영원하신 주

내가 찬양하리라 변함없는 주

주 찬양



세상 사람 모두 다 날 알아주지 않아도 주님께서 (내가 찬양하리라).nwc

세상 사람 모두 다 날 알아주지 않아도 주님께서 (내가 찬양하리라).PPT

세상 사람 모두 다 날 알아주지 않아도 주님께서 (내가 찬양하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