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6. 16: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상한 갈대를 꺽지 않으시는 하나님

나를 붙잡으소서

세상은 나를 꺽으려 하오니

나를 보전하여 지키소서


꺼져 가는 심지도 끄지 않으시는 하나님

나를 비추소서

세상이 나를 어둡게 하오니

나를 밝히 비추소서


위로하소서 세상이 나를 슬프게 하오니

나를 잡으소서 세상이 나를 흔드오니

믿음 주소서 염려하게 하오니

내가 하나님으로 있게 하소서


꺼져 가는 심지도 끄지 않으시는 하나님

나를 비추소서

세상이 나를 어둡게 하오니

나를 밝히 비추소서


위로하소서 세상이 나를 슬프게 하오니

나를 잡으소서 세상이 나를 흔드오니

믿음 주소서 염려하게 하오니

내가 하나님으로 있게 하소


위로하소서 세상이 나를 슬프게 하오니

나를 잡으소서 세상이 나를 흔드오니

믿음 주소서 염려하게 하오니

내가 하나님으로 있게 하소서



상한 갈대를 꺽지 않으시는 하나님 (내가 하나님으로 있게 하소서).nwc

상한 갈대를 꺽지 않으시는 하나님 (내가 하나님으로 있게 하소서).PPT

상한 갈대를 꺽지 않으시는 하나님 (내가 하나님으로 있게 하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