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7. 19:0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기쁨이 넘치는 건 하나님 때문이죠

나의 삶 가운데 모든 것 주관하시니

나의 맘속에 평안함을 주시는 하나님은

나의 삶 가운데 모든 것 주관하시네


내 작은 생활 속에 주님 항상 동행하니

무슨 걱정 있으리오 언제나 기쁨이 되시니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에게 기쁨이 되시는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언제나 기쁨 되신 주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에게 기쁨이 되시는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언제나 기쁨 되신 주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에게 기쁨이 되시는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언제나 기쁨 되신 주

언제나 기쁨 되신 주 언제나 기쁨 되신 주



내가 기쁨이 넘치는 건 하나님 때문이죠 (내가 기쁨이 넘치는 것).nwc

내가 기쁨이 넘치는 건 하나님 때문이죠 (내가 기쁨이 넘치는 것).PPT

내가 기쁨이 넘치는 건 하나님 때문이죠 (내가 기쁨이 넘치는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