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7. 19:0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게 찾아와 날 구원하신 주를 섬기리 영원토록

상한 내 심령을 만지신 나의 주님

나의 참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주

나는 찬양하리 주의 사랑 나의 모든 것 되신 주

내게 생명 주신 십자가를 지고 따라가리라

내게 찾아와 날 구원하신 주를 섬기리 영원토록



내게 찾아와 날 구원하신 주를 섬기리 영원토록 상한 내 심령을.nwc

내게 찾아와 날 구원하신 주를 섬기리 영원토록 상한 내 심령을.PPT

내게 찾아와 날 구원하신 주를 섬기리 영원토록 상한 내 심령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