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7. 19: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음성 내가 듣고 무릎 꿇어 결정하네

겸손히 기도하리

그 어떤 대가 치른 대도 나의 몸을 주께 드려

겸손히 기도하리


주 얼굴 나 구하며 더 가까이 주께 가리

주 얼굴 나 구할 때 주께서 고치시리 우리 영혼


주님의 음성 내가 듣고 무릎 꿇어 결정하네

겸손히 기도하리 겸손히 기도하리 겸손히 기도하리



주님의 음성 내가 듣고 무릎 꿇어 결정하네 (주 얼굴 나 구하며).nwc

주님의 음성 내가 듣고 무릎 꿇어 결정하네 (주 얼굴 나 구하며).PPT

주님의 음성 내가 듣고 무릎 꿇어 결정하네 (주 얼굴 나 구하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