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9. 16: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게 생명을 주신 주님 한 분만

내게 구원을 주신 주님 한 분만

내게 하늘을 약속하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내게 생명을 주신 주님 한 분만

내게 구원을 주신 주님 한 분만

내게 하늘을 약속하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나 노래하네 주의 사랑 나는 노래하네

주의 영원하신 그 사랑을 나는 노래하네

나 높이리라 주의 이름 나는 높이리라

이곳에서 어떤 상황에도 주의 이름을 높이리라


내게 생명을 주신 주님 한 분만

내게 구원을 주신 주님 한 분만

내게 하늘을 약속하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나 노래하네 주의 사랑 나는 노래하네

주의 영원하신 그 사랑을 나는 노래하네

나 높이리라 주의 이름 나는 높이리라

이곳에서 어떤 상황에도 주의 이름을 높이리라


나 높이리라 주의 이름 나는 높이리라

이곳에서 어떤 상황에도

주의 이름을 높이리라 주님만을 사랑하리라



내게 생명을 주신 주님 한 분만 내게 구원을 주신 주님 한 분만.nwc

내게 생명을 주신 주님 한 분만 내게 구원을 주신 주님 한 분만.PPT

내게 생명을 주신 주님 한 분만 내게 구원을 주신 주님 한 분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