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9. 16: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맘에 찾아오신 아주 특별한 손님

어두운 나의 맘을 환하게 비춰주셨죠

차가운 겨울밤에 나를 찾아오신 분

차가운 나의 맘을 따뜻이 녹여 주셨죠


미움과 시기 질투 가득한 나의 마음을

사랑과 축복의 마음으로 바꿔주셨죠

이 기쁜 날 우리 함께 경배드려요

이 땅에 오신 아기 예수께



내 맘에 찾아오신 아주 특별한 손님 어두운 나의 맘을 환하게.nwc

내 맘에 찾아오신 아주 특별한 손님 어두운 나의 맘을 환하게.PPT

내 맘에 찾아오신 아주 특별한 손님 어두운 나의 맘을 환하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