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9. 16: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게 있는 것 아무것 없지만 하나님 나를 예비하시니

이 세상에 무엇도 나는 부럽지 않아 나는 부럽지 않아

내가 가진 것 아무것 없지만 하나님 나를 사랑하시니

이 세상에 무엇도 나는 부럽지 않아 나는 부럽지 않아


나의 영혼을 안아 주시고 근심 중에도 함께 하시는

주의 선함과 인자함으로 내 안에 평안함 넘치네

나의 영혼을 안아 주시고 근심 중에도 함께 하시는

주의 선함과 인자함으로 내 안에 평안함 넘치네



내게 있는 것 아무것 없지만 하나님 나를 예비하시니 이 세상에.nwc

내게 있는 것 아무것 없지만 하나님 나를 예비하시니 이 세상에.PPT

내게 있는 것 아무것 없지만 하나님 나를 예비하시니 이 세상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