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9. 16:5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우리 찬양 들어주소서 우리 맘속 주 사랑 가득해

열방이 돌이켜 주께 소리 높일 때

온 세상 듣게 되리 주 나의 모든 것


약속하신 세상 내 모든 것 찬양하리 주 나의 모든 것

주의 길을 가는 우릴 막지 못해


온 맘 다해 주 이름 찬양 세상 흔들 믿음의 함성들

열방이 돌이켜 주께 소리 높일 때

온 세상 듣게 되리 주 나의 모든 것


약속하신 세상 내 모든 것 찬양하리 주 나의 모든 것

주의 길을 가는 우릴 막지 못해


막힌 담 허물고 우상 무너지리

모든 열방 듣게 되리 우리 믿음의 함성


주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모든 열방 찬양할 때 곧 무너지리라

온 세계가 듣게 되리 우리 믿음의 함성



우리 찬양 들어주소서 우리 맘속 주 사랑 가득해 (주 나의 모든 것).nwc

우리 찬양 들어주소서 우리 맘속 주 사랑 가득해 (주 나의 모든 것).PPT

우리 찬양 들어주소서 우리 맘속 주 사랑 가득해 (주 나의 모든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