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4. 13: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태어난 나무는 돌 감람나무

참 감람나무에 접붙임 받았네

나무 떠난 가지는 열매 못 맺듯이

예수님 떠나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내 공로가 이니요 주님 사랑뿐이라

높은 마음 품으면 아낌없이 찍히우리


우리들은 가지 접붙임 받은

원가지 비하면 부족함뿐이라

우리들은 가지 참 감람나무

내 본성 깨뜨려 좋은 가지 되리


내가 태어난 나무는 돌 감람나무

참 감람나무에 접붙임 받았네

나무 떠난 가지는 열매 못 맺듯이

예수님 떠나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내 공로가 이니요 주님 사랑뿐이라

높은 마음 품으면 아낌없이 찍히우리


형제자매여 우린 접붙인 가지들

많은 열매 맺어 주께 기쁨 드리세

형제자매여 우린 복 받은 사람들

그 크신 사람 영원히 찬양드리세



내가 태어난 나무는 돌 감람나무 참 감람나무에 (접붙인 가지).nwc

내가 태어난 나무는 돌 감람나무 참 감람나무에 (접붙인 가지).PPT

내가 태어난 나무는 돌 감람나무 참 감람나무에 (접붙인 가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