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4. 13: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날마다 들려오는 성령의 음성 그러나 나는 늘 순종치 않네

오른 길 가라시면 왼 길로 가고 바른길 가라시면 뒤돌아 가고

언제나 거부하며 불순종하니 이 상처 이 고난을 다 내가 택했네


오늘은 주님 앞에 머리를 숙여 주님이 원하신 길 가리라 하네

오른 길 가라시면 오른 길 가고 바른길 가라시면 바른길 가리

그러나 오늘 하루 뒤돌아보면 여전히 내 맘대로 걸어갔었네



날마다 들려오는 성령의 음성 그러나 나는 늘 (날마다 나는).nwc

날마다 들려오는 성령의 음성 그러나 나는 늘 (날마다 나는).PPT

날마다 들려오는 성령의 음성 그러나 나는 늘 (날마다 나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