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4. 13: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사람에게 좋게 하랴 내가 하나님께 좋게 하랴

내가 사람의 기쁨을 구한다면 하나님의 종이 아니라


육신을 좇는 사람은 육신의 일을 생각하고

영을 좇는 사람은 영의 일을 생각하네


육신으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고

오직 영으로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네


육신의 생각은 사망 영의 생각은 생명

육신의 생각은 사망 영의 생각은 평안


내가 사람에게 좋게 하랴 내가 하나님께 좋게 하랴

내가 사람의 기쁨을 구한다면 하나님의 종이 아니라



내가 사람에게 좋게 하랴 내가 하나님께 좋게 하랴 (영으로만).nwc

내가 사람에게 좋게 하랴 내가 하나님께 좋게 하랴 (영으로만).PPT

내가 사람에게 좋게 하랴 내가 하나님께 좋게 하랴 (영으로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