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4. 13: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귀한 주님 날 변케 하사

새로운 모습 갖게 하여 주셨네

변화는 느리지만 난 알아요

언젠가는 완전케 되리


날마다 조금씩 조금씩 매일매일 조금씩 조금씩

주님 날 변케 해 주의 은혜 내게 넘쳐

날마다 조금씩 조금씩 주님 날 변케 해


나의 귀한 주님 날 구원하사

날마다 나와 동행하여 주시네

때때로 옛 성품이 날 괴롭혀도

언젠가는 완전케 되리


날마다 조금씩 조금씩 매일매일 조금씩 조금씩

주님 날 변케 해 주의 은혜 내게 넘쳐

날마다 조금씩 조금씩 주님 날 변케 해



나의 귀한 주님 날 변케 하사 새로운 모습 갖게 (주님 날 변케 하네).nwc

나의 귀한 주님 날 변케 하사 새로운 모습 갖게 (주님 날 변케 하네).PPT

나의 귀한 주님 날 변케 하사 새로운 모습 갖게 (주님 날 변케 하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