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9. 19: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영혼 쉴 곳 찾네 피곤한 날개 거두어

내 지친 날개 짓 멈추어 편히 안식할 곳 찾네

무엇을 그렇게 얻기 위해 나는 이른 아침부터

새벽 날개를 치며 이 땅 끝까지 왔는지


지난날 내가 누렸던 푸른 하늘의 자유

그걸 찾아서 여기까지 힘겹게 달려왔는데

하지만 나는 알았어 내가 이제껏 찾아 온

푸른 하늘의 자유가 항상 내 위에 펼쳐 있음을


이제 내가 높이 날아 세상 끝까지 간다 해도

내가 지쳐 바위섬에 홀로 외로이 앉아도

바로 나의 영혼 위에 항상 푸른 자유가 있고

그건 결코 내 삶에서 사라지지 않으리



나의 영혼 쉴 곳 찾네 피곤한 날개 (소망의 바다-갈매기의 노래).nwc

나의 영혼 쉴 곳 찾네 피곤한 날개 (소망의 바다-갈매기의 노래).PPT

나의 영혼 쉴 곳 찾네 피곤한 날개 (소망의 바다-갈매기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