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9. 18:5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가지고 있던 수많은 야망과 꿈

언제부터인가 물거품처럼 사라지고

누리고자 했던 미래의 꿈을

포기한 것처럼 살아왔네


나 이제부터 다시 꿈을 품으리라

새로운 결심과 도약으로

갈 수 없으리라 생각했던

나의 꿈의 그 길을 현실로 바꾸리라


나는 이제 다시 걸어가리라

피곤하고 곤해도 미래에 있을

나의 모습 상상하며

한걸음 또 한걸음 걸어가야 해


이 모든 것 주님과 동행할 때

좋은 결과로 열매 맺을 수 있지

나 주님과 언제나 걸어가리라

나의 꿈 나의 미래를 찾아

나의 소망 나의 꿈

주님과 함께 찾아가리



내가 가지고 있던 수많은 야망과 꿈 언제부터인가 (다시 찾은 미래).nwc

내가 가지고 있던 수많은 야망과 꿈 언제부터인가 (다시 찾은 미래).PPT

내가 가지고 있던 수많은 야망과 꿈 언제부터인가 (다시 찾은 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