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9. 18:5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첫눈이 올 때 주님 생각하네

나의 모든 더러운

죄를 깨끗게 씻어 주셨네

주님이 사랑


첫눈이 올 때 주님 생각하네

나의 맘에 언제나 이 하얀 눈이

가득하기를 기도하네


그 사랑은 예쁜 눈보다 더 아름다워 워

그 사랑은 하얀 눈보다 더 눈부셔

온 세상에 하얀 눈이 가득가득

주님의 사랑 온 누리에


첫눈이 올 때 주님 생각하네

나의 맘에 언제나 이 하얀 눈이

가득하기를 기도하네


그 사랑은 예쁜 눈보다 더 아름다워 워

그 사랑은 하얀 눈보다 더 눈부셔

온 세상에 하얀 눈이 가득하네

주님의 사랑 온 누리에


그 사랑은 예쁜 눈보다 아름다워

그 사랑은 하얀 눈보다 더 눈부셔

온 세상에 하얀 눈이 가득가득

주님의 사랑 온 누리에

주님의 사랑 온 누리에



첫눈이 올 때 주님 생각하네 나의 모든 더러운 죄를 깨끗게 씻어.nwc

첫눈이 올 때 주님 생각하네 나의 모든 더러운 죄를 깨끗게 씻어.PPT

첫눈이 올 때 주님 생각하네 나의 모든 더러운 죄를 깨끗게 씻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