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0. 06:4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하늘 오르고 깊은 곳에 거해도

거기서도 주의 손이 계시며


내가 새벽날개로 바다 끝에 거해도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네


주의 사랑 끝없고 그의 자비 무궁하시리

신실한 주의 약속 변함없는 주의 사랑



내가 하늘 오르고 깊은 곳에 거해도 거기서도 (시편 139편).nwc

내가 하늘 오르고 깊은 곳에 거해도 거기서도 (시편 139편).PPT

내가 하늘 오르고 깊은 곳에 거해도 거기서도 (시편 139편)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