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 08: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험하고 죄악된 세상 살아가다가

너무너무 힘들어 쓰러진 나의 영혼

골고다 언덕길에서 당하신 고통

생각하면 할수록 눈물이 흐릅니다


나의 상한 무릎 바쳐 주께 기도드려도

골고다에서 보이신 주님 사랑 어찌 보답할까

눈물 흘리며 감사해 고개 숙였네

날 구원하신 주님 사랑의 나의 주님


외롭고 쓸쓸한 세상 걸어가다가

너무너무 쓸쓸해 울먹인 나의 영혼

골고다 언덕 위에서 달리신 모습

바라보면 볼수록 눈물이 흐릅니다


나의 상한 무릎 바쳐 주께 기도드려도

골고다에서 보이신 주님 사랑 어찌 보답할까

눈물 흘리며 감사해 고개 숙였네

날 구원하신 주님 사랑의 나의 주님



험하고 죄악된 세상 살아가다가 (사랑의 나의 주님).nwc

험하고 죄악된 세상 살아가다가 (사랑의 나의 주님).PPT

험하고 죄악된 세상 살아가다가 (사랑의 나의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