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 15:3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자유를 얻기 위하여 주님의 포로 되었고

나는 영생을 얻기 위하여 주 앞에 죽었습니다


주의 법은 신기하고 주의 법은 불변하여

그 말씀 믿는 자 복 있습니다


나는 진리를 알기 위하여 주님 앞에 아이 되었고

세상 술에서 깨인 후에야 성령에 취했습니다


주의 법은 신기하고 주의 법은 불변하여

그 말씀 믿는 자 복 있습니다


나는 형제를 얻기 위하여 섬기는 자가 되었고

순수한 복음 지키기 위해 파수꾼이 되었습니다


주의 법은 신기하고 주의 법은 불변하여

그 말씀 믿는 자 복 있습니다



나는 자유를 얻기 위하여 주님의 포로 되었고 (온전하기 위하여).nwc

나는 자유를 얻기 위하여 주님의 포로 되었고 (온전하기 위하여).PPT

나는 자유를 얻기 위하여 주님의 포로 되었고 (온전하기 위하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