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 08: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리고 목마른 나의 영혼에 사랑의 호흡을 불어주소서

아픔의 입술에 흐르는 기도 피로한 마음을 기대옵니다

어두운 바위틈 낭떠러지에 주님의 음성은 들렸습니다

싱싱한 은혜로 다가오시는 주님의 사랑에 문을 엽니다


당신의 사랑은 타오르는 불길되어

가난한 나의 맘 녹여주네

파도처럼 넘쳐오는 주님의 사랑

노래하며 목놓아 부르옵니다


이제는 주님과 언제나 함께 내 안에 주님이 주님 내 안에

조용한 사랑이 기쁜 빛 되어 눈부신 손길로 나를 감싸네

영원한 기쁨을 우리 주님께 가득한 웃음을 우리 주님께

즐거운 가슴에 떨리는 음성 감사한 맘으로 노래 부르네


당신의 사랑은 타오르는 불길되어

가난한 나의 맘 녹여주네

파도처럼 넘쳐오는 주님의 사랑

노래하며 목놓아 부르옵니다



주리고 목마른 나의 영혼에 사랑의 호흡을 (목놓아 부릅니다).nwc

주리고 목마른 나의 영혼에 사랑의 호흡을 (목놓아 부릅니다).PPT

주리고 목마른 나의 영혼에 사랑의 호흡을 (목놓아 부릅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