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6. 24. 21: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허리를 숙여 돌을 주으라

물러서지 마라 눈을 감지 마라

오늘 내가 이곳에서

너와 함께 함을 똑똑히 보라

네 발 옆의 그 돌을 주으라

자신 없어 마라 예비된 돌이니

지금 내가 너와 함께 서 있을 것이라


너 믿음의 돌을 주워 골리앗을 향해 던져라

내가 너의 손을 빌려 그 돌을 던지리니 두려워 마라

내가 너에게 오늘 승리를 줄 것이라

너의 돌을 들어라


세상 다 산 얼굴 하지 마라

힘들어 죽겠단 언어를 바꿔라

오늘 내가 이곳에서

너와 함께 함을 똑똑히 보라

버틸 수 없다 말하지 마라

더 이상 서 있을 힘이 없다 마라

지금 내가 너와 함께 서 있을 것이라


너 믿음의 돌을 주워 골리앗을 향해 던져라

내가 너의 손을 빌려 그 돌을 던지리니 두려워 마라

내가 너에게 오늘 승리를 줄 것이다

너의 돌을 들어라 승리를 줄 것이라

허리를 숙여보라



허리를 숙여 돌을 주으라 물러서지 마라 눈을 감지 마라.nwc

허리를 숙여 돌을 주으라 물러서지 마라 눈을 감지 마라.PPT

허리를 숙여 돌을 주으라 물러서지 마라 눈을 감지 마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