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6. 23. 19: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전능하신 나의 아버지 무릎 꿇고 기도합니다

내게 맡긴 모든 사역을 감당하게 도와주소서


전능하신 나의 아버지 간절하게 기도합니다

내 가야 할 고난의 길을 걸어가게 힘을 주소서


아버지의 뜻이거든 이 잔을 거둬주옵소서

다만 나의 원대로 마옵시고 주 뜻대로 행하소서


아버지의 뜻이거든 십자가를 지겠으니

주의 나라와 큰 영광이 이곳에 이루어지리다



전능하신 나의 아버지 무릎 꿇고 기도합니다 내게 맡긴 모든 사역을.nwc

전능하신 나의 아버지 무릎 꿇고 기도합니다 내게 맡긴 모든 사역을.PPT

전능하신 나의 아버지 무릎 꿇고 기도합니다 내게 맡긴 모든 사역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