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6. 26. 17: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영혼 만드신 내 창조주

내가 있기 전부터 날 사랑하시네

주 나를 아시고 내 생각 아시네

주 이름 부를 때 날 위로하시네


나를 자녀 삼으신 내 아버지

항상 함께 하시며 날 지켜주시네

주 나를 아시고 내 생각 아시네

주 이름 부를 때 날 위로하시네



나의 영혼 만드신 내 창조주 내가 있기 전부터 (내 이름 아시죠).nwc

나의 영혼 만드신 내 창조주 내가 있기 전부터 (내 이름 아시죠).PPT

나의 영혼 만드신 내 창조주 내가 있기 전부터 (내 이름 아시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