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8. 08: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 구원자 내가 그분 앞에 있으리라

날 위해 독생자 주신 그분을 높이리라


신실한 하나님 내가 그분 통해 바뀌어지리

내 영혼 다듬어 주신 그분 위해 살리라


내가 주를 사랑하는 방법은

오로지 주님께 속한 것이니

주를 위해 나 전하리라

내생을 드림에 아깝지 않으리

주를 위해 나 전하리라

내 생명이 다할 때까지



하나님 구원자 내가 그분 앞에 있으리라 (주를 위해 나 전하리라).nwc

하나님 구원자 내가 그분 앞에 있으리라 (주를 위해 나 전하리라).PPT

하나님 구원자 내가 그분 앞에 있으리라 (주를 위해 나 전하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