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8. 08:1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하나님 나의 사랑받으소서

오 땅이여 찬양하여라

영광 돌리리 영광 돌리리

살아계신 사랑의 주께


주 예수님 나의 찬양받으소서

온 땅이여 찬양하여라

영광 돌리리 영광 돌리리

영원하신 은혜의 주께


주 성령님 나의 마음 받으소서

온 땅이여 찬양하여라

영광 돌리리 영광 돌리리

전능하신 능력의 주께



주 하나님 나의 사랑받으소서 오 땅이여 찬양하여라 (영광 돌리리).nwc

주 하나님 나의 사랑받으소서 오 땅이여 찬양하여라 (영광 돌리리).PPT

주 하나님 나의 사랑받으소서 오 땅이여 찬양하여라 (영광 돌리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