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8. 17: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

나의 계획이 무너져 내 영혼 울고 있을 때

하나님은 역사하시네 보이지 않아도 행하시네


고요하게 기도드릴 때

지친 내 영혼 주님 품 안에 감싸주시네

내 발걸음 움직이시네 내 등 뒤에서 나를 밀어주시네


나의 하나님은 기적의 하나님이라

나의 하나님은 생명을 만드신 분이라

나의 하나님은 막힌 나의 삶을 여는 분이라

나의 하나님 나를 인도하소서


나의 하나님은 능력의 하나님이라

내가 넘어져도 다시 세우시는 분이라

나의 하나님은 다시 도전하게 하는 분이라

나의 하나님 나를 세워주소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 나의 계획이 무너져 (나의 하나님은).nwc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 나의 계획이 무너져 (나의 하나님은).PPT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 나의 계획이 무너져 (나의 하나님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