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9. 24. 15:3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의 사랑은 밝은 빛과 같아서

나의 마음을 나의 마음을 비추이시고

하나님의 사랑은 밝은 빛과 같아서

나의 길을 나의 길을 인도하여 주신다


하나님의 사랑은 시냇물과 같아서

나의 심령에 나의 심령에 만족을 주며

하나님의 사랑은 시냇물과 같아서

나의 영에 나의 영에 촉촉하게 흐른다


하나님의 사랑은 고운 향기 같아서

나의 생기로 나의 생기로 숨 쉬게 하고

하나님의 사랑은 고운 향기 같아서

나의 혼을 나의 혼을 아름답게 하신다


하나님의 사랑은 많은 기쁨 되어서

나의 영혼을 나의 영혼을 뛰놀게 하며

하나님의 사랑은 많은 기쁨 되어서

내게 희락 내게 희락 충만하게 하신다



하나님의 사랑은 밝은 빛과 같아서 나의 마음을 비추이시고.nwc

하나님의 사랑은 밝은 빛과 같아서 나의 마음을 비추이시고.PPT

하나님의 사랑은 밝은 빛과 같아서 나의 마음을 비추이시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