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9. 21. 16:1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목마른 나의 영혼 주님께 부르짖네

주님의 사랑 신뢰해

깊은 밤 어둠 속에 빛을 찾아 헤맬 때

주님의 사랑 신뢰해


주님 내 죄와 허물을 기억하지 않으시네


주 사랑 치료하시네 주 사랑 채워주시네

주 사랑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주 사랑 치료하시네 주 사랑 채워주시네

주 사랑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목마른 나의 영혼 주님께 부르짖네

주님의 사랑 신뢰해

깊은 밤 어둠 속에 빛을 찾아 헤맬 때

주님의 사랑 신뢰해


주님 내 죄와 허물을 기억하지 않으시네


주 사랑 치료하시네 주 사랑 채워주시네

주 사랑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주 사랑 치료하시네 주 사랑 채워주시네

주 사랑 나의 모든 것 주님의 약속


오 나는 잊지 않겠네 주님의 사랑

난 잊지 않겠네 불가능 없네

오 나는 잊지 않겠네 주님의 사랑

난 잊지 않겠네



목마른 나의 영혼 주님께 부르짖네 (주 사랑 나의 모든 것).nwc

목마른 나의 영혼 주님께 부르짖네 (주 사랑 나의 모든 것).PPT

목마른 나의 영혼 주님께 부르짖네 (주 사랑 나의 모든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