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9. 21. 15: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건강할 때나 병이 들었을 때도

주님은 나의 모든 것 오직 주님만 사랑합니다


부할 때나 가난할 때나 평안할 때나 두려움 몰려올 때도

주님은 나의 모든 것 오직 주님만 따라갑니다


나의 영혼의 주님 나는 주의 것이니

나의 마음 드려요 영원히 사랑해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건강할 때나 병이 들었을 때도

주님은 나의 모든 것 오직 주님만 사랑합니다


부할 때나 가난할 때나 평안할 때나 두려움 몰려올 때도

주님은 나의 모든 것 오직 주님만 따라갑니다


나의 영혼의 주님 나는 주의 것이니

내 모든 삶 드려요 영원히 함께해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건강할 때나 병이 들었을 때도 (서약).nwc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건강할 때나 병이 들었을 때도 (서약).PPT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건강할 때나 병이 들었을 때도 (서약)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