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 19: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텅 빈 나의 맘 채우려고 나 헤맸네

세상 많은 것 텅 빈 내 맘 못 채웠네

지쳐 쓰러져 예수님 사랑 알았네

그의 사랑이 텅 빈 내 맘에 평안 주었네


오 예수님의 사랑 감사하리라

놀라운 사랑 내 작은 가슴에서

흘러 흘러넘치네 온 맘 다하여

찬양하리라 오 사랑의 예수님

오 사랑의 예수님 오 사랑의 예수님


세상 사람들 방황하며 소리 지르네

참된 사랑이 참 진리가 무어냐고

나의 마음에 참 사랑 흘러넘치네

예수님 사랑 온 세상에 널리 전하리라


오 예수님의 사랑 감사하리라

놀라운 사랑 내 작은 가슴에서

흘러 흘러넘치네 온 맘 다하여

찬양하리라 오 사랑의 예수님

오 사랑의 예수님 오 사랑의 예수님



텅 빈 나의 맘 채우려고 나 헤맸네 (오 사랑의 예수님).nwc

텅 빈 나의 맘 채우려고 나 헤맸네 (오 사랑의 예수님).PPT

텅 빈 나의 맘 채우려고 나 헤맸네 (오 사랑의 예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