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3. 07: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노래하네 주님을 노래하네 주님의 사랑을

주님의 은혜를 주님의 구원하심을 나는 노래하네

나는 노래하네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주님을 노래하네

십자가밖에는 자랑할 것이 없다고 나는 노래하네


주님도 나를 노래할까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신실한 친구 사랑하는 제자라고 주님은 나를 자랑하실까

내가 주님을 외쳐 노래하듯이 주님도 나를 자랑해 준다면

그렇게 예수님과 함께 늘 살 수 있다면 늘 살 수 있다면



나는 노래하네 주님을 노래하네 주님의 사랑을 (나처럼 주님도).nwc

나는 노래하네 주님을 노래하네 주님의 사랑을 (나처럼 주님도).PPT

나는 노래하네 주님을 노래하네 주님의 사랑을 (나처럼 주님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