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 19: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없는 삶에서 나는 소망을 보지 못했네

주님 없는 삶에서 나는 기쁨을 찾지 못했네

실망과 좌절로 쌓여진 허무와 고통으로 얼룩진

목적 없이 방황하는 인생

주님 없는 삶에서 나는 만족을 얻지 못했네


예수 안에 살면서 나는 소망을 보게 되었네

예수 안에 살면서 나는 기쁨을 찾게 되었네

생명과 진리로 가득 찬 확신과 평안으로 채워진

참된 길이 여기에 있네

예수 안에 살면서 나는 만족을 얻게 되었네



주님 없는 삶에서 나는 소망을 보지 못했네 주님 없는 삶에서.nwc

주님 없는 삶에서 나는 소망을 보지 못했네 주님 없는 삶에서.PPT

주님 없는 삶에서 나는 소망을 보지 못했네 주님 없는 삶에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