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22. 18: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사랑해요 나와 항상 함께 계신 주님

주님 감사해요 내게 부족함이 전혀 없네

주님 찬양해요 언제나 나를 지켜주시네

주님 기뻐해요 나를 조건 없이 사랑하시네


내가 실수하고 넘어지며 자랑할 것 하나도 없지만

언제나 나를 기다려주시는 나의 사랑 나의 주님

모질고 험한 이 세상 속에서 때로는 힘이 들지만

나에게 위로와 평화 주시는 오직 나의 소망 나의 주님



주님 사랑해요 나와 항상 함께 계신 주님 주님 감사해요 (고백).nwc

주님 사랑해요 나와 항상 함께 계신 주님 주님 감사해요 (고백).PPT

주님 사랑해요 나와 항상 함께 계신 주님 주님 감사해요 (고백)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