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22. 18: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빛이 없는 바다에 홀로 남겨진 채로

나는 주를 바라네 예수 내 손 잡아주시네

빛으로 오신 그가 내 삶 밝혀주시네

나는 주를 따르리 내 평생 주 사랑하리라


세상은 날 버리고 소망 하나 없어도

나의 사랑 주 날 안아주시네

그가 함께하시니 나는 오늘을 살리

나의 모든 소망 오직 주 예수 오 오 오



빛이 없는 바다에 홀로 남겨진 채로 나는 주를 (나는 오늘을 살리).nwc

빛이 없는 바다에 홀로 남겨진 채로 나는 주를 (나는 오늘을 살리).PPT

빛이 없는 바다에 홀로 남겨진 채로 나는 주를 (나는 오늘을 살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