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22. 18: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를 바라볼 때 그는 무엇 보는지

나는 부정한 여인 내 이름은 고멜

부정한 나를 대하며 더욱 순결한 당신

날 사랑하는 호세아 당신은 바보요


날마다 당신 떠나는 사랑받을 가치도 없는

나 같은 사람 사랑하는 당신은 바보요


때론 친구처럼 때론 아비처럼

그 따뜻한 사랑의 미소로 날 이해해 주네

모든 것 아낌없이 내게 주신 당신

날 사랑하는 호세아 당신은 바보요


날마다 당신 떠나는 사랑받을 가치도 없는

나 같은 사람 사랑하는 당신은 바보요


끝없이 용서하는 한없는 당신의 사랑

당신을 떠날 때마다 나를 찾아와

다시 품어주시는 당신


모든 것 아낌없이 내게 주신 당신

나 이런 사랑 본 적 없네 당신은 바보요

그 모든 것 아낌없이 내게 주신 당신

나 이런 사랑 본 적 없네 당신은 바보요



나를 바라볼 때 그는 무엇 보는지 나는 부정한 여인 (고멜의 노래).nwc

나를 바라볼 때 그는 무엇 보는지 나는 부정한 여인 (고멜의 노래).PPT

나를 바라볼 때 그는 무엇 보는지 나는 부정한 여인 (고멜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