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23. 09: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앞을 볼 수 없는 일어설 수도 없는

어두웠던 삶도 그가 다시 일으키시네

돌아갈 수 없는 바라볼 수도 없는

실패했던 삶도 그가 다시 세워주시네


오 나의 하나님은 전능하신 왕이라

오 나의 하나님은 평강의 왕이라

오 신실하신 사랑 영원히 변치 않네

오 영원하신 이름 그 이름 찬양해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앞을 볼 수 없는 일어설 수도 없는 (오 나의 하나님은).nwc

앞을 볼 수 없는 일어설 수도 없는 (오 나의 하나님은).PPT

앞을 볼 수 없는 일어설 수도 없는 (오 나의 하나님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