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8. 17: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내가 여기 있어요

나는 부족 하지만 주님이 일 하십니다

주님 내가 교사입니다

내 작은 사랑으로 아이들이 자라납니다


때론 힘들어 넘어지고 쓰러지지만

주님이 계시니 나 일어섭니다

능력 주시는 하나님 바라볼 때에

주님이 하실 일 기대합니다


나의 헌신과 섬김이

하나님께 향기로운 제물 되길

내게 주신 귀한 사명을 통해

하나님 나라 세워가리



주님 내가 여기 있어요 나는 부족 하지만 (주님 내가 교사입니다).nwc

주님 내가 여기 있어요 나는 부족 하지만 (주님 내가 교사입니다).PPT

주님 내가 여기 있어요 나는 부족 하지만 (주님 내가 교사입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