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8. 21: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눈이 주를 봅니다 하나님

나의 눈이 주만 바라봅니다

주 얼굴에 구원의 빛이 흐르고

주의 눈은 불꽃같이 빛나네


주를 볼 때 축복 넘칩니다

주사랑이 날 치료하시네


나의 눈이 주를 봅니다 하나님

나의 눈이 주만 바라봅니다

주 얼굴에 구원의 빛이 흐르고

주의 눈은 불꽃같이 빛나네



나의 눈이 주를 봅니다 하나님 나의 눈이 주만 바라봅니다.nwc

나의 눈이 주를 봅니다 하나님 나의 눈이 주만 바라봅니다.PPT

나의 눈이 주를 봅니다 하나님 나의 눈이 주만 바라봅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