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7. 07: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계신 곳에 나아가 그의 발등 상에 엎드려

나의 입술의 노래를 주님께 모두 드리리라


주를 향해 고개를 들어 나의 마음의 문을 열어

오직 주님만을 바라며 나의 삶을 드리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하늘에 계신 어린양께

나의 목소리를 높여서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목소리 높여 내 주를 노래하네

오 내 주여 하늘을 여시고

나를 받아주소서 나를 받아주소서


주를 향해 고개를 들어 나의 마음의 문을 열어

오직 주님만을 바라며 나의 삶을 드리리


주를 향해 고개를 들어 나의 마음의 문을 열어

오직 주님만을 바라며 나의 삶을 드리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하늘에 계신 어린양께

나의 목소리를 높여서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맘 중심의 열정과 나의 가슴속의 호흡을

나의 귀한 어린양께 온전히 모두 드리리라


주를 향해 고개를 들어 나의 마음의 문을 열어

오직 주님만을 바라며 나의 삶을 드리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하늘에 계신 어린양께

나의 목소리를 높여서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목소리 높여 내 주를 노래하네

오 내 주여 하늘을 여시고

나를 받아주소서 나를 받아주소서


주를 향해 고개를 들어 나의 마음의 문을 열어

오직 주님만을 바라며 나의 삶을 드리리


주를 향해 고개를 들어 나의 마음의 문을 열어

오직 주님만을 바라며 나의 삶을 드리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하늘에 계신 어린양께

나의 목소리를 높여서 주를 찬양합니다



주님 계신 곳에 나아가 그의 발등 상에 엎드려 나의 입술의 노래를.nwc

주님 계신 곳에 나아가 그의 발등 상에 엎드려 나의 입술의 노래를.PPT

주님 계신 곳에 나아가 그의 발등 상에 엎드려 나의 입술의 노래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