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7. 07: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앞에 나와 마음 문 열고 찬양의 제사드리네

거룩한 땅에 주의 권능과 주 전능하신 길 보네

주의 자비와 진실함 나 기억하리라


주 선하심과 주의 사랑 내 맘에 항상 함께하네

주의 친절함 나의 삶을 채우네 영원 영원히


주 앞에 나와 마음 문 열고 찬양의 제사드리네

거룩한 땅에 주의 권능과 주 전능하신 길 보네

주의 자비와 진실함 나 기억하리라


주 선하심과 주의 사랑 내 맘에 항상 함께하네

주의 친절함 나의 삶을 채우네 영원 영원히


주 선하심과 주의 사랑 내 맘에 항상 함께하네

주의 친절함 나의 삶을 채우네 영원 영원히

주의 자비와 신실함 나 기억하리라


주 선하심과 주의 사랑 내 맘에 항상 함께하네

주의 친절함 나의 삶을 채우네 영원 영원히

주 선하심과 주의 사랑 내 맘에 항상 함께하네

주의 친절함 나의 삶을 채우네 영원 영원히



주 앞에 나와 마음 문 열고 찬양의 제사드리네 (주 선하심).nwc

주 앞에 나와 마음 문 열고 찬양의 제사드리네 (주 선하심).PPT

주 앞에 나와 마음 문 열고 찬양의 제사드리네 (주 선하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