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7. 07: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주님께 그 누구도 내 열정 빼앗을 수 없네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주님께 그 누구도 내 열정 빼앗을 수 없네


나 춤추리 자존심 다 버리고 기뻐해

누군가 날 비웃어도 춤추리 자존심 다 버리고 뛰놀며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주님께 그 누구도 내 열정 빼앗을 수 없네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주님께 그 누구도 내 열정 빼앗을 수 없네


나 춤추리 자존심 다 버리고 기뻐해

누군가 날 비웃어도 춤추리 자존심 다 버리고 뛰놀며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주님께 그 누구도 내 열정 빼앗을 수 없네.nwc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주님께 그 누구도 내 열정 빼앗을 수 없네.PPT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주님께 그 누구도 내 열정 빼앗을 수 없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