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8. 18: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날 사랑하시는 내 주님의 사랑 앞에

마음과 영혼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나는 아무것도 가진 것 없어서

값진 보화들로 드릴 순 없지만

오직 주님 앞에 드릴 게 있다면

나의 정성과 생명뿐이오니


오 주여 나의 기도 들어주소서

생명을 드리는 간절한 기도를 주님 들으사

날 받아주소서 날 받아주소서


날 인도하시는 내 주님의 능력 앞에

내 삶과 생명을 다해 영광 돌립니다


이 세상 허물과 죄로 인하여

상하고 추한 내 영혼이었지만

오 주님 보혈로 날 씻어주셨네

날마다 빛의 길로 인도하시니


오 주여 나를 성결하게 하시어

주님의 도구로 날 사용하소서

주여 도구로 날 사용하소서

날 사용하소서


날 사랑하시는 내 주님의 사랑 앞에

마음과 정성을 다해 찬양 드립니다


나는 아무것도 드릴 것 없지만

주님께 향한 내 사랑의 향기만

오직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나의 삶과 생명 주께 향한

뜨거운 나의 사랑 받아주소서

생명을 드리는 간절한 소원을

주님 들으사 날 받아주소서

날 받아주소서


이것이 내 삶의 전부를 드리는 기도입니다



날 사랑하시는 내 주님의 사랑 앞에 마음과 (내 생명 주께 드립니다).nwc

날 사랑하시는 내 주님의 사랑 앞에 마음과 (내 생명 주께 드립니다).PPT

날 사랑하시는 내 주님의 사랑 앞에 마음과 (내 생명 주께 드립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