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2. 06: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존귀하신 어린양 아름다운 예수님

나의 마음 다하여 주님 발 앞에 경배합니다

거룩하신 주 보혈 나를 구한 그 사랑

모든 만물 찬양해 주님과 같은 분 없네


주님은 온 땅과 하늘의 주

찬양받으소서 세상 하나뿐인 왕의 왕

오 할렐루야 주님만을 사랑해요


존귀하신 어린양 아름다운 예수님

나의 마음 다하여 주님 발 앞에 경배합니다

거룩하신 주 보혈 나를 구한 그 사랑

모든 만물 찬양해 주님과 같은 분 없네


주님은 온 땅과 하늘의 주

찬양받으소서 세상 하나뿐인 왕의 왕

오 할렐루야 나의 사랑


주님은 온 땅과 하늘의 주

찬양받으소서 세상 하나뿐인 왕의 왕

오 할렐루야 주님만을 사랑해요



존귀하신 어린양 아름다운 예수님 나의 마음 다하여 주님 발 앞에.nwc

존귀하신 어린양 아름다운 예수님 나의 마음 다하여 주님 발 앞에.PPT

존귀하신 어린양 아름다운 예수님 나의 마음 다하여 주님 발 앞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