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2. 06:4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이야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너는 이 가정의 기업이요 상급이란다

너를 통해 메마른 땅이 생기를 얻고

너를 통해 생수의 강물이 흘러가리라


아이야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너는 이 가정의 기업이요 상급이란다

너를 통해 메마른 땅이 생기를 얻고

너를 통해 생수의 강물이 흘러가리라


온 맘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고

온 힘 다해 죽어가는 영혼 가슴에 품고

정성 다해 너의 삶을 가꿔가는

아름다운 삶을 살아가길 축복한단다


사랑하는 아이야 너를 통해 세상이

아름답고 풍성해 지리

너를 너무나도 사랑한단다



아이야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너는 이 가정의 기업이요 상급이란다.nwc

아이야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너는 이 가정의 기업이요 상급이란다.PPT

아이야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너는 이 가정의 기업이요 상급이란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