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1. 17: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름다운 하늘 붉은 저녁노을

그 찬란한 영광 내가 바라볼 때

드넓은 저 우주의 신비를 나 느끼네

날 겸손케 하는 주님의 그 크신 사랑


오직 주께 감사해 주님 앞에 나의 생명 드려

할렐루야 할렐루야 오직 주께 찬양해

주님 앞에 나의 삶을 드려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우리 죄를 위해 인간의 몸으로

고난을 당하신 자비의 하나님

십자가 그 사랑과 주님의 부활

그 생명의 능력이 모든 것 새롭게 하네


오직 주께 감사해 주님 앞에 나의 생명 드려

할렐루야 할렐루야 오직 주께 찬양해

주님 앞에 나의 삶을 드려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아름다운 하늘 붉은 저녁노을 그 찬란한 영광 내가 (오직 주께).nwc

아름다운 하늘 붉은 저녁노을 그 찬란한 영광 내가 (오직 주께).PPT

아름다운 하늘 붉은 저녁노을 그 찬란한 영광 내가 (오직 주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