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7. 15:4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여 들으소서 빛을 찾는 나의 간절한 노래를

여호와여 살피소서 간구하는 나의 마음

부르짖는 나의 소리 외치는 나의 기도를

나의 힘으로 이길 수 없고 나의 능력 감당할 수 없으니

주님의 성령 주님의 성령 내게 임하소서


성령이여 불같은 성령이여 내 맘에 임하소서

성령이여 불같은 성령이여 내 맘에 임하소서



여호와여 들으소서 빛을 찾는 나의 간절한 노래를 (성령이여 불같은).nwc

여호와여 들으소서 빛을 찾는 나의 간절한 노래를 (성령이여 불같은).PPT

여호와여 들으소서 빛을 찾는 나의 간절한 노래를 (성령이여 불같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