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7. 15:3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그는 나를 만졌네 내 영혼을

나는 그를 느꼈네 그 숨결을

주의 사랑 있으면 나 외롭지 않아

주의 사랑 안에서 나 두렵지 않네

그는 나를 버리지 아니하고

나는 그를 떠나지 아니하리



그는 나를 만졌네 내 영혼을 나는 그를 (낮은 데로 임하소서).nwc

그는 나를 만졌네 내 영혼을 나는 그를 (낮은 데로 임하소서).PPT

그는 나를 만졌네 내 영혼을 나는 그를 (낮은 데로 임하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