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7. 15:4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너무나도 아름다워라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너무나도 귀하도다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아 저 영광의 나라 내가 소망하오나

죄 가지곤 갈 수 없어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금은보화 다 준다 해도 나는 나는 부럽지않아

내 주님만 바라보니 세상영화 부럽지 않아

아 저 영광의 나라 내가 사모하오니

거듭난 자 갈 수 있어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사랑하는 형제 자매여 기름 등불 준비합시다

주님 나라 곧 임하리니 깨어있어 기도합시다

아 저 영광의 나라 나를 기다리오니

할렐루야 나는 가리라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너무나도 아름다워라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너무나도 귀하도다.nwc

너무나도 아름다워라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너무나도 귀하도다.PPT

너무나도 아름다워라 주님 계신 영광의 나라 너무나도 귀하도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