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9. 15:2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버지 불러만 봐도 그 사랑에 눈물 나요
나 같은 죄인을 사랑하신 아버지
온종일 울어 봐도 감당할 수 없는 그 사랑
그 크신 사랑을 어찌 말로 표현하리

아버지 아버지 내 영혼 깊은 곳에서
불러 보는 내 아버지 나의 아버지
이 생명 다하는 그날까지 지키시고
인도하실 참 좋으신 나의 아버지

아버지 생각만 해도 그 은혜에 감사해요
날 위해 십자가 대신 지신 그 사랑
아버지 그 사랑이 강물처럼 흘러넘쳐요
그 크신 사랑을 어찌 말로 표현하리

아버지 아버지 간절히 두 손을 잡고
불러 보는 내 아버지 나의 아버지
이 생명 다하는 그날까지 동행하며
인도하실 신실하신 나의 아버지

아버지 불러만 봐도 그 사랑에 눈물 나요 (나의 아버지).nwc
0.02MB
아버지 불러만 봐도 그 사랑에 눈물 나요 (나의 아버지).PPT
1.32MB
아버지 불러만 봐도 그 사랑에 눈물 나요 (나의 아버지)_Wide.PPT
1.28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