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9. 15: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그 진실한 사랑 그 고귀한 생명

날 위해 아낌없이 희생하신 주님의 사랑

오 놀라운 사랑 오 놀라운 은혜

주님의 그 사랑은 이 세상엔 하나도 없네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 영원한 사랑을 찬양하리

내가 온 종일 찬양을 해도 부족함 뿐이네

내가 온 종일 찬양을 해도 부족함 뿐이네


그 끝없는 사랑 그 십자가 보혈

날 위해 아낌없이 쏟아 주신 주님의 사랑

오 그 크신 사랑 오 그 크신 사랑

주님의 그 사랑은 이 세상엔 하나도 없네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 영원한 사랑을 찬양하리

내가 온 종일 찬양을 해도 부족함 뿐이네

내가 온 종일 찬양을 해도 부족함 뿐이네



그 진실한 사랑 그 고귀한 생명 날 위해 아낌없이 희생하신.nwc

그 진실한 사랑 그 고귀한 생명 날 위해 아낌없이 희생하신.PPT

그 진실한 사랑 그 고귀한 생명 날 위해 아낌없이 희생하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